<1365자원봉사포털 아이디 및 비밀번호 찾기, 자원봉사 활동확인서 발급 안내>
* 1365자원봉사포털 접속!!! (www.1365.go.kr) 1. 본인확인 : 휴대폰, 핀번호, 이메일 중 택하여 아이디‧비밀번호 찾기 2. 찾기 어려울 경우 센터 문의(728-3876, 738-3866) < 센터로 문의 할 경우 안내 사항> 1) 아이디, 비밀번호만 안내 (비밀번호는 센터에서도 확인이 안 됨에 따라 임시번호안내) * 본인확인 된 후 자원봉사 활동시간은 안내 가능 * 자원봉사 활동 확인서 발급은 본인 및 자원봉사센터에서만 발급 가능 2) 위 과정이 어려울 경우 센터 방문 요청 3) 자원봉사 확인서 발급에 따른 방문 어려울 경우 「자원봉사 활동 시간 확인 신청서」 작성 후 안내(붙임1, 2 자료 참조) (팩스 및 메일 발송 정보 확인 후 안내- 센터 홈페이지 공지사항 참조) ★ 제주시자원봉사센터 메일) nanum3949@v1365.or.kr 팩스) 756-2510 문의) 728-3876, 738-3866 3. ID 관련 자주 하는 질문 1) 예전에 가입해뒀는데 ID가 없다고 하는 경우 - 1365자원봉사포털은 매년 개인정보처리방침에 따라 1년 동안 로그인한 기록이 없고 실적이 없는 회원에 한하여 계정정리를 진행합니다. 회원정보가 삭제된 경우 다시 신규로 회원가입을 하시기 바랍니다. ※ 기타 아이디 관련 상세 문의는 1522-3658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. 2) 회원등록이 되있지만 ID가 없거나 ID가 2개 이상시 통합 해야되는 경우 - ID가 없을 경우 도자원봉사센터로 전화하셔서 ID 생성 요청 - 시스템 오류로 인해 2개 이상 ID가 생성되는 경우 ID 통합을 요청! ID 통합은 광역자원봉사센터로 권한임에 따라 도센터로 연락해야 함 * 제주특별자치도자원봉사센터 727-6390~3
<개인안심번호 사용 안내> 개인정보보호위원회에서는 코로나19 역학조사를 위해 그간 수기명부에 기재해 왔던 휴대전화번호 유출로 인한 사생활 침해를 원천 차단하고자 휴대전화번호 대신 기재할 수 있는 「개인안심번호」를 도입하고 있사오니 코로나19 방역 과정속에서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적극 참여 바랍니다.
문의사항 : 제주시자원봉사센터 홍지선 728-3866
|